신남춘 시인·이창원 시인, 시인과 사색 선정 올해의 시인 수상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2-11-20 15:24
대구--(뉴스와이어)--시인과 사색에서 선정하는 제1회 올해의 작가상의 시 부문인 ‘올해의 시인’으로 신남춘 시인, 이창원 시인이 수상하였다

시인과 사색에서 단핸본과 공모를 통하여 올해의 작가를 선정하는 심사에서 시집 부문 ‘신남춘 시인’ 시 공모 부문 ‘이창원 시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시인과 사색 올해의 작가 시집 부문에는 총 12권이 접수되었으며 작품 공모 부문에는 총 110편의 시가 접수되어 예비 심사를 거쳐 최종심에 오른 시집 3권 시 15편 중에서 최종 심사를 맡은 허형만 시인은 신남춘 시인의 시집 ‘풀꽃 향기’와 이창원 시인의 ‘고드름 외 2편’에서 보여주는 꾸밈없는 시 세계와 사유와 언어의 깊은 운용이 돋보여 두 시인을 수상자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신남춘 시인’은 수상 소감에서 수상을 계기로 더욱 정진하고 발전하는 시인이 되어 시 문학의 주춧돌이 되겠다고 하였으며, ‘이창원 시인’은 수상 소감에서 글을 더 다듬고 갈고 닦아서 한층 더 시작활동과 문단활동을 활발하게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날개를 달아 주신 것 같아 더욱 고맙고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인과 사색 선정 올해의 시인을 수상하게 된 ‘신남춘 시인’과 ‘이창원 시인’의 시상식은 12월 1일(토) 오후 3시 대구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원로 문인과 각계인사를 모시고 진행된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