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양가죽 어그부츠 ‘이뮤(EMU)’, 신세계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2-11-19 12:46
서울--(뉴스와이어)--호주 프리미엄 양가죽 어그부츠 브랜드 ‘이뮤(EMU)’가 11월 16일 신세계 강남점에 이어 의정부점 4층에 입점했다.

이뮤의 대표적 상품인 양가죽 스팅거 라인은 100% 호주산 양가죽과 양털의 더블페이스로 만들어져 보온성이 탁월하며 인솔(insole)은 따로 분리 세척이 가능해서 부츠 내부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금년에는 알바(Alba) 신규 Color인 Black, Charcoal, 모카신 스타일의 아미티(Amity)와 슬리퍼 스타일의 졸리(Jolie) 등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는 겨울 필수 아이템인 양털부츠를 미리 장만해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해보자.

이뮤 부츠는 Lotte와 멀티샵인 폴더, 플랫폼, 킷슨, 웍앤톡 등과 롯데닷컴, CJ몰, GS숍, 신세계몰, 엘롯데 및 슈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417-1851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케팅부
김혜영
02-417-3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