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업 크리스탈카이, 홈 베이직 컷트 동영상 서비스 선보여

- 누구나 앞머리 예쁘게 자르기 동영상 서비스(홈 베이직 컷 ver.1)

2012-11-19 11:1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미용기업 크리스탈카이 코리아(대표 차진붕, www.crystalkai-korea.com)에서 골드링 가정용 미용가위 세트(골드링) 출시를 맞아 새로운 컷트 동영상 서비스를 선보인다.

진행 강사는 크리스탈카이 에듀케이션 센터 수석 디자이너 ‘Ethan-kwon’(헤어 디자이너 에단 권)이 직접 시술하며, 기존의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되던 변형적인 앞머리 컷트법이 아닌 정통 베이직 컷트방법을 미용가위 잡는 법부터 컷트법까지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시술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동영상을 확인하고 직접 사용해본 네티즌들은 “컷트 방법을 몰랐는데 자세하게 설명되어져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31세 남 ID:cyanmage), “정통 베이직 컷트방법이라 그런지 다른 방법보다 컷트한 후 자연스럽다”(23세 여 ID:chamiok)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동영상은 www.crystalkai-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 ‘크리스탈카이’ 검색어로 확인할 수 있다.

장기적인 국내외 경제 침체가 계속되는 요즘, 간단한 헤어컷을 가정에서 연출할 수 있다면, 가정경제의 또 다른 도움이 될 수 있을 듯하다.

씨제이비인터내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내셔널은 미용기구 제조·수입 전문회사이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및 미용대학 미용학교 등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탈카이 인터네셔널: http://www.crystalkai-int.com
크리스탈카이 코리아: http://www.crystalkai-korea.com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
관리홍보과
차영훈 과장
070-8290-8219, 010-6428-5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