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늘사랑 영어교실 개최

뉴스 제공
대한항공 코스피 003490
2012-11-15 09:05
서울--(뉴스와이어)--“대한항공 언니 오빠들이 가르쳐주니 영어가 귀에 쏙쏙 들어와요!”

대한항공은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5주간 인천국제공항 인근의 용유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용 영어를 가르치는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열었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지역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방과후 과외활동이 어려운 공항 인근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쳐주고 해외 여행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한항공은 해외에서 공부했거나 영어에 능통한 인천공항 근무 신입직원 6명을 선정해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약 1시간 30분씩 항공 및 여행을 주제로 영어수업을 진행하며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동영상, 게임카드, 어린이용 시청각 보조교재를 적극 활용하게 된다. 또한 교육 마지막 날에는 학생들이 직접 춤과 노래로 영어 뮤지컬을 발표하는 기회도 가질 계획이다.

조모란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상무는“대한항공은 직원들의 재능을 바탕으로 이웃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는 사회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며 “미래를 이끌어 나갈 주역인 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201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저소득층 자녀 및 항공기 소음대책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항공체험 및 제주견학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지역 사회공헌 프로젝트 ‘애심계획’을 통해 중국 소재 초등학교에 도서 및 컴퓨터 기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는 등,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air.com

연락처

대한항공
홍보실
조성현
02-751-7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