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2013년 에디슨 어워드 수상 대상자 검색 지원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2-11-12 11:5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기업인 나인시그마(www.ninesigma.com)는 가장 혁신적인 기술상으로 평가 받는 에디슨 어워드의 2013년 수상 대상자 검색을 지원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술상으로 평가 받는 에디슨 어워드는 발명가 토마스 에디슨의 명성과 진취적인 정신을 장려하기 위해 에디슨 어워드 재단이 우수 기업 및 연구소에 수여하는 상이다. 매년 출품작들은 저명한 고위 경영자 및 학자들의 심사를 거쳐 제품의 컨셉, 가치, 전달력 및 영향력 등이 평가되어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1987년부터 이 상을 수여 받은 기업들로는 애플컴퓨터, 3M, GE, 다이슨, 포드, P&G 등이 있다.

에디슨 어워드 프랭크 보나필리아 사무국장은 “나인시그마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계되어 있는 혁신 조직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서 기쁘다. 이 조직들은 자신들이 속한 산업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뿐만이 아니라, 오늘날 지구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도전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인시그마의 오픈 이노베이션 네트워크는 적은 량의 소금을 활용하여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는 감자칩 개발은 물론 에이즈 백신 개발까지, 음식, 전자, 바이오, 자동차, 화학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나인시그마 코리아 이준혁 지사장은 “하나의 도전 과제를 가지고 이 지구상의 수많은 조직들이 공동으로 노력할 때 놀라운 성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나인시그마는 과거 12년간의 수천 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면서 증명해 왔다. 한국의 혁신적인 연구소와 기업이 세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에디슨 어워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국가 혁신 브랜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디슨 어워드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제출하고자 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가 2011년 7월 1일에서 2013년 2월 28일 사이 시장에 출시되어야 하고, 서류 제출은 2012년 12월 7일까지 완료되어야 한다.

나인시그마와 에디슨 어워드간의 파트터십 및 본 사업에 대한 협력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http://www.ninesigma.com/ninesigma-overview/our-partners/edison-awards 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인시그마 개요
나인시그마는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이 활용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http://www.ninesigma.com/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