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빌딩관리 기법을 한 눈에…크린텍, ‘국제 스마트&그린 홈빌딩전’ 참가

- 할인점, 백화점, 공장 등의 청결함의 비밀, 11월 2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스마트 & 그린 홈빌딩전에서 밝혀진다

뉴스 제공
크린텍
2012-11-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청소장비업계 국내 1위의 크린텍에서 국제스마트 & 그린 홈 빌딩전에 참가한다.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부터 할인점, 백화점, 대형빌딩을 비롯해 코엑스 등 전시장의 바닥관리 기법과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 크린텍은 공식스폰서로서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호텔이나 백화점, 할인점, 기업체들이 어떻게 반짝이는 바닥을 유지하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에버랜드 등과 같은 다중이용시설의 드넓은 주차장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깨끗한 주차장은 어떻게 관리되는지의 비밀을 알 수 있는 색다른 전시회다.

이에 크린텍은 카페트 청소장비에서부터 마트에서 사용하는 습식청소장비를 비롯하여 골프장, 골목길, 보도블록 청소차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청소장비와 친환경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들을 출품할 예정이다.

한국건물 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 메쎄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보건복지부와 환경부를 비롯한 다수의 빌딩위생관련협회가 후원하고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COEX에서 개최된다.

크린텍 개요
199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청소 장비 솔루션 회사로 성장해온 크린텍은 산업용 청소 장비 시장 점유율 세계 1위의 미국 TENNANT와 딜러십 계약을 체결한 유일한 한국 판매 법인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매장 바닥, 주차장용 청소 장비에서부터 국내 각종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청소장비, 대형 청소차와 그에 따른 토털 솔루션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 바닥 조사를 통한 정확한 현장 진단 및 고객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고객과 직원들에게 청결한 환경, 기업 이미지, 안전성 및 생산성 향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echco.co.kr

연락처

(주)크린텍
영업마케팅부 마케팅팀
과장 장진욱
010-3377-4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