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양가죽 부츠 브랜드 ‘이뮤’ KIDS 라인, 신세계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2-11-02 11:03
서울--(뉴스와이어)--호주 프리미엄 양가죽 부츠 브랜드 이뮤(EMU)가 신세계 본점 KIDS STYLE(8층)에 EMU KIDS 라인을 11월 2일 입점했다.

이뮤의 베스트 셀러 상품인 기본 이뮤 어그부츠 스타일의 왈라비시리즈와 모카신 스타일의 아미티를 판매한다. 다양한 컬러의 아동용 어그부츠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20~30대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소가죽 외피에 100% 호주산 메리노울을 라이닝으로 하여 보온성이 탁월한 이뮤 부츠는 매서운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내 아이를 추위로부터 지켜줄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미국,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일본 등 75개국에서 사랑받는 이뮤 부츠는 앞으로 아동편집샵 퓨처퍼펙트(강남 신세계), 멀티샵 웍앤톡 등에서 판매 예정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김정아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