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生스포츠중계’ 앱 프로배구 전 경기 무료 생중계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11-02 08:48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http://www.pandora.tv 대표 최형우)의 ‘生스포츠중계’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프로야구에 이어 프로배구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판도라TV는 2일 ‘生스포츠중계’ 앱을 통해 프로배구 2012~2013 NH농협 V-리그 전 경기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 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3G, 와이파이, LTE 환경에서 이번 시즌 프로 배구 전 경기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는 것.

‘生스포츠중계’ 앱은 국내 프로야구 700만 관중의 7분의 1인 100만 사용자를 단기간에 확보한 앱으로, 출시한 지 3일 만에 iOS 앱스토어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스마트 환경의 본격화로 간편한 컨텐츠를 원하는 이용자들의 선호 형태 변화와 필요한 기능만을 단순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단일 테마 앱’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파악된다.

야구와 마찬가지로 배구 중계 역시 ‘생생한 스포츠 중계’라는 컨셉에 걸맞게 고화질 영상(HD)이 제공되며,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계에서 발생하는 송출 시차도 최소화 할 예정이다.

한국총괄사업본부 조원준 본부장은 “생스포츠중계 앱은 다년 간 축적된 판도라TV의 중계기술력이 집약된 서비스이다. 앞으로도 영상스포츠 분야의 지속적인 투자와 역량 강화를 통해 영상 분야에서 국내 최고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2-2013 NH농협 V-리그는 오는 3일(토)일부터 2013년 4월 1일(월)까지 5개월 간의 대장정에 오른다. 전 경기는 DMB와 판도라TV의 인터넷 사이트 내 ‘생스포츠(http://fancast.pandora.tv/baseball/?&ref=main&lot=gnb)’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생스포츠중계’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은 후 감상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