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의 혁신…BMC Software, MyIT 출시

- 혁신적인 새 기업용 소프트웨어로, 직원들에게 필요한 IT 서비스에 대해 맞춤화 및 현지화된 통제권 제공

뉴스 제공
BMC Software
2012-10-30 20:45
휴스턴--(뉴스와이어)--BMC Software(나스닥: BMC)는 오늘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든 직원들에게 필요한 IT 서비스와 정보 제공에 대해 개인적인 통제권을 부여하는 혁신적인 새 기업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BMC MyIT를 출시했다.

데모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 http://www.globenewswire.com/mpr/bmc/10010093.html?d=10010093

새로운 솔루션에 대해, 에너지 공룡기업 PEMEX의 CIO인 Abraham Galan은 "PEMEX는 BMC Software의 MyIT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 최초의 기업들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경우에는, 75,000명 이상의 IT 사용자에게 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뜻입니다. 직원들은 많은 IT 조직들이 제공할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PEMEX는 언제나 이 부문의 선두주자였으며, 당사는 BMC의 MyIT가 서비스 제공 비용을 절감해 주고, 시장을 위해서나 인재를 목적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BMC MyIT 는 오늘날 IT 조직이 필요로 하는 바로 그것을 제시하는 보기 드문 소프트웨어입니다”라고 말했다.

기업 IT 부서에 대한 불만은 널리 공유되는 공통된 경험이다. Forrester Research의 보고에 따르면, 사업 의사결정권자의 단지 35퍼센트만이 IT가 “시의적절한 양질의 최종사용자 지원”을 제공한다고 말하고 있다. 그보다 더한 것은, 직원들이 더 신속한 IT 지원과 문제 해결을 찾아 자신의 IT 조직을 점점 더 회피하고 있다는 점이다.

“IT 종사자들과 비 IT 관계자들은 때로 두 가지 다른 언어를 사용하며, 그 장벽을 넘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사실, 사용자들이 보통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거나 그러한 정보가 제공되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IT에 대한 이러한 근거없는 두려움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MyIT는 이러한 보편적인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라고 Carfax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Robert Stinnett는 말했다.

기업 IT 조직과 직원들 간의 기대치의 차이는 또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분명히 나타난다. 최근에 Radian 6를 사용해 온라인 검색을 한 결과, 자신이 겪고 있던 기업 IT 문제와 관련되어 도움을 찾거나 불만을 표시하는 개인들이 올린 380만 건 이상의 게시물을 단 일주일 동안 찾아낼 수 있었다.

BMC의 최고기술책임자인 Kia Behnia는 “오늘날 심한 역설적인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데, 직원 개인의 IT 경험이 그 직원이 직장에서 겪는 IT 경험보다 훨씬 낫지만, 이들은 출근하면 자신의 개인적인 IT의 생산적인 가치를 내려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 직원들이 변화를 ‘요구하는 신호’는 명백합니다. 직원들은 IT 조직들이 IT 서비스와 정보 제공을 위한 현대적인 “전자 매장”과 각자의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IT 서비스와 정보를 관리 및 통제할 수 있는 ‘지니어스 바’ 능력을 제공해주기를 원합니다. IT 조직들은 이러한 변화에 대응해야 합니다. 그리고 MyIT는 각 조직의 산업화된 인프라와 그 직원들의 필요 및 기대치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다.

IDC의 부사장 겸 IT 상임고문 Joe Pucciarelli는 “최고의 소비자 IT 기업들은 사람들에게 IT 경험에서 많은 것을 기대하도록 가르쳐 왔습니다. 각자의 개인 생활에서, 사람들은 매우 개인적이며, 극히 이동성이 강하고, 대단히 생산적인 방식으로 IT를 경험합니다. 그러나, 개인 IT에서 기업 IT로 건너가면서, 그 중 많은 부분이 상실되는데, 기업들은 접근성과 위험 간에 균형을 맞추려 애쓰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적절한 자원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직원들이 받는 것은 이들이 개인적인 생활에서 보유하고 있는 것에 비해 불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말했다.

Pucciarelli 부사장은 이어 “그 결과, IDC가 IT 마찰이라고 부르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사무실, 가정, 비행기, 기차, 호텔 등에서 개인들이 기업, 제3자 및 개인의 IT 플랫폼을 조합하여 사용하려고 할 때 실제 비용과 손실된 생산성 양쪽 모두에서 증가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IDC는 IT 마찰 때문에 직원의 업무량이 10-20퍼센트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IT 마찰로 인해 손실되는 통상적인 주당 업무량 중 상당한 일부입니다. 직원들이 훨씬 더 통합되고 반응성이 빠르며 유연한 컴퓨팅 경험을 원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BMC Software의 MyIT와 같은 새로운 테크놀로지는 IT 부서와 이들이 지원하는 직원들 양쪽 모두에게 대단히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BMC MyIT 솔루션은 다음과 같이 상당한 운영상의 이점을 제공하며, 수많은 고비용의 연동된 문제들을 해결해 준다.

-- IT 서비스 비용 절감. 셀프 서비스, 절차 자동화 및 적절한 직원용 UI의 조합은 접수된 문제 해결과 관련된 IT 비용을 낮춰주는데, 대기업의 경우에는 25 퍼센트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 훨씬 더 나은 생산성. BMC MyIT 솔루션은 직원들에게 IT 문제 해결보다는 생산성 및 가치 창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IT 마찰이 극적으로 줄어듭니다. MyIT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든 자신의 개인화된 IT 서비스와 정보 제공을 구체적으로 지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충분한 권한을 부여받아, 직접 통제할 수 있게 됩니다. 개별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정보는 새 정보가 온라인에 올라오거나 직원의 위치가 변화되는 경우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 직원 만족도 증가. BMC MyIT 솔루션은 개인 생활에서 IT에 대한 직원의 긍정적인 경험을 직장 생활에까지 확장시켜 줍니다. 최고의 인재를 유입하고 보유하는 능력이 성공에 있어 핵심적인 시기에, 구식의 IT 절차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상황 인식 콘텐츠와 적절한 서비스에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 향상된 업무 만족도와 생산성을 동시에 안겨줍니다.

-- 더 강력한 IT 조직. IT의 급속하게 소비자화하는 “프론트엔드”와 지원되어야 하는 새로운 기기의 폭발적인 증가에 따른 수요는 IT 조직들에 대한 엄청난 난제를 안겨주고 있는데, 이러한 IT 조직들의 대부분은 전통적이며 자원이 부족한 서비스 모델을 통해 힘겹게 과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전문가들은 실제로 업무에 힘을 실어주는 현대적이며 접근가능한 IT 조직에서 일하고 싶어합니다. MyIT는 회사의 이익을 지키는데 필요한 통제와 보안을 보장하면서 직원들이 요구하는 것을 제공하여, IT 조직들로 하여금 미래로 이어지는 다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BMC MyIT 솔루션은 어떤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콘텐츠 로커, 모바일 기업 앱 스토어, 기타 장소 인식 서비스 및 솔루션 등 각 개별 직원에게 테크놀로지와 서비스의 개인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MyIT는 BMC 레메디 IT 서비스 관리 제품군(Remedy IT Service Management Suite)과 통합되어 전세계 기업 직원들에게 사업 서비스 관리의 힘을 실어주게 된다.

BMC와 BMC MyIT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 작동 방법
-- MyIT 일일 사용기
-- 최종사용자의 이야기
-- 고객 경험담
-- 업계 애널리스트의 이야기
-- 트위터에서 @myit를 팔로우하세요
-- 블로그에서 On the Mark를 팔로우하세요
-- 페이스북에서 BMC와 친구가 되세요

IT가 최고의 상태로 운영되면 업무도 더욱 훌륭한 성과를 낸다.

120개국 이상의 중소규모의 시장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Global 100의 5만 개 이상의 IT 조직들이 유통, 메인프레임,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업무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위해 BMC Software (나스닥: BMC)를 신뢰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 선도적인 사업 서비스 관리 플랫폼, 클라우드 관리 및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IT 관리 솔루션을 활용하여, BMC는 고객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줄이며, 사업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다. 2012년 6월 30일로 마감되는 4개의 회계분기에서, BMC의 총매출은 약 22억 달러에 달한다. BMC Software(나스닥: BMC)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bmc.com 을 참조하시오.

BMC, BMC Software 및 BMC Software 로고는 BMC Software Inc.의 독점자산이며, 미국 특허상표청에 등록되어 있고, 다른 국가들에서 등록되어 있거나 등록 출원 중일 수 있습니다. 모든 다른 BMC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미국이나 다른 국가들에서 등록되어 있거나 등록 출원 중일 수 있습니다. 모든 다른 상표나 등록상표는 각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C) Copyright 2012 BMC Software, Inc.

BMC Software 개요
BMC는 기업들이 궁극적으로 경쟁 우위를 갖춘 디지털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업체다. BMC의 디지털 기업 관리(Digital Enterprise Management) 솔루션은 메인 프레임부터 모바일, 클라우드 등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사업을 빠르고 매끄럽고 최적화된 상태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BMC 디지털 IT는 포춘 500대 기업 중 82퍼센트를 변혁시켰고, 전세계 1만여 명의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연락처

Ann Duhon
BMC Software
+1 713 918 3201
+1 713 562 8817
이메일 보내기

Adrian Eyre
Ogilvy PR Worldwide
+1 415 677 2708
+1 510 502 2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