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카이, ‘블루링’ 가정용 미용가위 출시

- 우리 남편의 줄어든 소득, 크리스탈 카이 미용가위로 미용실 비용이나 줄여볼까

2012-10-26 11:15
서울--(뉴스와이어)--금융위기와 경제 불황에 직면하게 됨에 따라 ‘절약’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사회에서도, 가정에서도 ‘절약’이란 아이콘은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럼 이를 실천하기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그중 쉽게 절약할 수 있는 것들 중에 미용실 비용이 있다.

어렸을 적 어머니께서 집에서 신문지를 깔고 문구용 가위로 머리를 깎아주셨던 기억이 한 번쯤 있을 것이다. 요즘은 주로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다듬지만 그 비용이 만만치 않다. 앞머리만 다듬는 데에도 약 5,000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되고 남성 컷트의 경우 15,000원 안팎의 비용이 소요된다. 4인 가족의 경우 한 달에 한 번씩 미용실을 찾는다면, 50,000원~70,000원의 비용을 예상할 수 있다. 요즘 시절에는 이 마저도 부담이 되지않을 수 없다.

창립 이후 25년간 수많은 미용인들의 손과 발인 미용가위 및 미용기기를 생산해온 ‘크리스탈 카이’에서 ‘블루링’ 가정용 미용가위를 출시했다.

미용가위는 비싸고 어렵다는 인식에 반해 ‘블루링’ 가정용 미용가위는 손에 꼭 맞는 사이즈(약 5.5인치)와 손가락 굵기에따라 조절 가능한 고무링, 안정적으로 컷트할 수 있도록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정에서 한 달 정도만 사용하면 제품구매에 따른 비용을 회수하고도 남기에 충분하다.

‘절약’이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시대에 ‘블루링’은 가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듯 하다.

씨제이비인터내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내셔널은 미용기구 제조·수입 전문회사이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및 미용대학 미용학교 등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
관리홍보과
차영훈 과장
070-8290-8219, 010-6428-5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