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태닷컴, 언제 어디서나 소개팅을 받을 수 있다…모바일 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소통 소사이어티
2012-10-25 12: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소개팅 업체 뒤태닷컴(www.d-tae.com)은 25일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뒤태닷컴 모바일 사이트(http://m.d-tae.com)는 젊은 20 30대의 소개팅을 온라인이라는 특정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접근성이 좋고 휴대하기 편한 핸드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소개팅을 즐길 수 있다. 이제는 웹과 모바일 어디서나 뒤태닷컴을 이용 할 수 있게 되었다.

뒤태닷컴은 타 온라인소개팅제공 업체와 다른 게임을 접목시켜 소개팅을 해주는 뒤태월드컵과 온라인 짝도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해주었다.

한편, 뒤태닷컴은 회원 가입 이벤트로 경품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유명 화장품, 커피쿠폰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 올 가을 솔로탈출을 계획한 싱글이라면 참여해 볼 만하다. 참여만해도 전원 3회 Doit권이 지급된다. 이뿐 아니라 여성회원에게는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화장품을 선물로 주는 Noblesse D-lounge을 진행하고 있다.

소통 소사이어티 개요
소통 소사이어티는 소개팅 컨셉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네트워크데이팅(Social Network Dating)서비스, 찾아가는 맞춤 셔츠 서비스 체커스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뒤태닷컴: http://www.d-tae.com/
뒤태닷컴 모바일사이트: http://m.d-tae.com
뒤태닷컴 블로그: http://blog.naver.com/dtae_sns

웹사이트: http://www.chekus.co.kr

연락처

소통 소사이어티
장혜은 팀장
070-4369-5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