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부츠 브랜드 ‘이뮤(EMU)’, KIDS라인 출시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2-10-17 09:59
서울--(뉴스와이어)--어그부츠 대표 브랜드 ‘이뮤(EMU)’는 추운겨울 내 아이의 발을 보호할 KIDS라인을 출시한다.

기존 이뮤 어그부츠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왈라비(Wallaby)시리즈와 엄마와 함께 신을 수 있는 모카신 스타일에 아미티(Amity)시리즈로 두 종류이다.

깜찍하고 발랄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아동용 이뮤 어그부츠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20~30대 주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가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치마, 바지, 레깅스, 데님 등 여러 옷을 매치해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뮤 어그부츠는 내 아이의 추운 겨울을 책임질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이뮤(EMU)양털부츠 공식 수입업체는 ‘태원종합무역’이다.

공식 판매처는 CJmall, Hmall, 롯데닷컴, GSshop, 엘롯데 신세계 mall 및 슈코리아(www.shoekorea.co.kr)이며, 10월말부터는 각 백화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양광현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