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가루로 만든 기적의 천연비료 ‘경성 인회석’ 소액 투자자 모집

- 농협 · 수자원공사에 납품된 경성인회석, 일반 투자자들도 재테크 할 기회 열려

- 실질적으로 농가의 수입을 증대시키고 있어 미래 전망 밝아

뉴스 제공
경성천연농업
2012-10-16 09:00
대구--(뉴스와이어)--부동산 가격 하락으로 그간 유력한 재테크의 수단이었던 부동산 투자가 그 위력을 잃어가고 있다. 더불어 자영업자의 폐업율도 지속적으로 늘어 5년 간 창업대비 폐업율은 무려 80%를 넘고 있는 실정이다. 안정적인 수익이 창출되는 재테크의 길은 점점 더 요원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기업 무공해 신소재 전문 개발업체인 (주)경성천연농업은 ‘경성 인회석’에 일반인들이 투자할 수 있는 길을 마련했다.

경성 인회석은 국내 광산에서 추출한 광물질로서 100% 천연동법으로 제조된 신물질이다. 경성 인회석으로 재배된 농산물은 장기간 신선도가 유지 되며 ‘썩지 않는 기적의 사과’를 만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물질 이다. 기존의 화학비료에 비해서 획기적으로 농가의 소득을 높여주고 있다. 경성 인회석은 농협, 한국 수자원공사 등에 대량 납품을 했으며 일본으로도 수출 했다. 현재 주문량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주)경성천연농업은 이러한 주문량 증가에 따라 물량 생산비용 충당과 동시에 일반인들도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소액투자’를 받기로 결정 했다. 투자자들에게 매월 수익의 일부를 분배 한다. 공기업에 납품하는 기업인만큼 믿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순한 서비스 제공이 아닌 실제 제품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투자 할 수 있다.

(주)경성천연농업의 윤지수 대표는 “대규모 엔젤투자자들이나 회사를 인수합병하려는 회사는 많지만, 우리의 꿈은 소액 투자자들과 함께 튼튼한 기업을 운영해 나가는 것” 이라며 “보다 많은 국민들의 힘을 모아 우리의 농업을 함께 지켜나가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경성천연농업 관련 정보
◈ 홈페이지 : www.ksnatural.com
◈ 특허번호 : 10-2010-0059446호
◈ 상담문의 : 053-745-5775
◈ 회사의치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3동 134-1 보원덴탈빌딩

웹사이트: http://www.ksnatural.com

연락처

경성천연농업
윤지수 이사
053-745-5775
010-6766-33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