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텍, 청소장비 및 골프카용 장수명 배터리 출시

- 일반 납축전지의 수명을 2배이상 늘린 장수명 배터리

뉴스 제공
크린텍
2012-10-09 10:00
서울--(뉴스와이어)--환경관련 솔루션 전문회사로서 20여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지닌 기업 크린텍에서 배터리 비용절감을 위해 수명을 대폭 늘린 새로운 HD트랙션 배터리를 출시한다.

이 새로운 배터리는 공장, 할인점, 물류센터, 조선소, 골프장 등지에서 사용되는 청소장비, 고소작업대, 전동파레트, 전동카, 골프카 등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장비에 장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튜블러 타입 극판을 적용한 이 제품은 기존 일반 제품에 비해 1200싸이클로 2배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이는 배터리 교체비용을 대폭 절감시켜 타 제품보다 경제적이어서 많은 전동장비를 운영하는 업계의 비용절감 노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극판의 표면적이 넓어 화학변환 성능이 향상되어 추운 겨울철에도 배터리의 급격한 성능 저하 현상이 예방되어 장비가동률이 향상된다.

기존의 1년 6개월~2년 마다 교체하던 배터리 교체 주기를 4년으로 늘려 자주 교환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뿐만 아니라 중금속 배출량 또한 줄어 환경보호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크린텍의 고예성 대표는 “이번 장수명 배터리를 통해 많은 기업들의 비용절감 노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지속적인 노력으로 비용절감과 친환경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크린텍 개요
199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청소 장비 솔루션 회사로 성장해온 크린텍은 산업용 청소 장비 시장 점유율 세계 1위의 미국 TENNANT와 딜러십 계약을 체결한 유일한 한국 판매 법인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매장 바닥, 주차장용 청소 장비에서부터 국내 각종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청소장비, 대형 청소차와 그에 따른 토털 솔루션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 바닥 조사를 통한 정확한 현장 진단 및 고객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고객과 직원들에게 청결한 환경, 기업 이미지, 안전성 및 생산성 향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 전달하고 있다.

http://www.cleantechco.co.kr/pages/product/product...

웹사이트: http://www.cleantechco.co.kr

연락처

(주)크린텍
영업마케팅부 마케팅팀
과장 장진욱
010-3377-4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