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대한의사협회, “대한민국 5대 가족을 찾습니다”

- 1세대를 기준으로 5세대 이하까지 세대당 1명 이상이 생존해 있는 5대가족 신청 접수

- 10월 7일까지 홈페이지(www.5gfamily.co.kr)과 콜센터(1661-5514)를 통해 접수 받아

- 참가한 5대가족에게 순금메달기념패 증정 및 ‘5대가족 한마당’ 행사 초청

- ‘5대가족상’ 수상 가족에게 상패와 가족 여행권도 증정

뉴스 제공
한국노바티스
2012-09-25 10: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와 대한의사협회(회장 노환규)가 공동 주최하는 범국민 건강 가족 캠페인 ‘제2회 5대가족 찾기’가 오는 10월 7일 5대가족 신청 접수를 마감한다.

5대가족 캠페인 신청접수는 마감일까지 5대 이상 가족의 일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주변의 5대 이상 가족을 알고 있는 친지, 이웃뿐만 아니라 고령자 가족을 많이 접하는 의사, 병원 및 보건소 관계자, 동장 등 주변의 5대가족을 알고 있는 사람은 캠페인 홈페이지 (www.5gfamily.co.kr) 또는 콜센터(1661-5514)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대대손손 건강하고 행복하게’를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5대가족 찾기 캠페인은 저출산·고령화 시대를 맞아 1세대부터 5세대까지 세대당 1명 이상 생존해 있는 5대가족을 찾아, 가족의 의미와 건강한 장수의 소중함을 범국민적으로 되짚어 보기 위한 공익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굴된 대한민국5대 가족들은 우리 사회의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의 상징으로서 평생 건강의 중요성과 가족의 의미를 범국민적으로 일깨워 주는 귀감이 될 것이다.

5대가족 찾기 캠페인을 통해 5대가족으로 확인된 가족에게는 순금메달기념패가 증정되며, 5대가족을 초청한 ‘5대가족 한마당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5대가족 한마당 행사에서 5대가족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부문별 5대가족상 수상자 가족에게 상패와 가족 여행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5대가족 캠페인 사이트(www.5gfamily.co.kr), 콜센터(1661-5514)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대한의사협회에서 운영하는 5대가족캠페인 트위터(twitter.com/kor5gfamily)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5gfamily)도 이용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 개요
노바티스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노바티스(에릭 반 오펜스, www.novartis.co.kr)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으며 500 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 ‘엑스포지’, 만성폐쇄성폐질환 치료제 ‘온브리즈’, 백혈병 치료제 ‘타시그나’, 진행성유방암 치료제 ‘아피니토’, 치매 치료제 ‘엑셀론패취’, 파킨슨병 치료제 ‘스타레보’, 당뇨병 치료제 ‘가브스’, 면역억제제 ‘산디문뉴오랄’과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무좀 치료제 ‘라미실’, 수막구균성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artis.co.kr

연락처

한국노바티스
홍보부
하승혜 부장
02-768-9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