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메일솔루션 마이메일러 고객진단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처음소프트
2012-09-20 11:44
서울--(뉴스와이어)--대량메일솔루션 마이메일러(http://www.mymailer.co.kr)는 2012년도 4분기부터 고객 진단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마이메일러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마이메일러의 사용자 PC 설치상태 및 설정상태를 대량메일발송 전문상담자가 직접 원격으로 점검하여 확인해 주는 서비스이다. 매월 제품 사용이 끝나는 만료일이 속한 해당 월에 따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2012년 9월부터 2012년 11월까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매월 해당 고객들에게 고객진단서비스 신청에 대한 안내를 전화, 메일을 통해 공지하여 원하는 사용자에게 신청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단 내용에는 화이트 도메인 등록여부, 신뢰도 지수 확인, 국내,외 스팸기관 IP 등록여부 확인, DB 손상확인 및 복구, 시스템 환경설정 확인 외 발송된 메일템플릿, 실패자 분석 등을 점검하여 성공률 및 오픈률을 높히는데 팁을 제공한다. 마이메일러의 전반적인 환경설정 등이 있으며 진단이 끝나면 진단에 관한 보완 및 결과를 작성해 파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마이메일러 팀장은 “마이메일러 제품 구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님들이 사용하실때마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점검서비스를 강화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마이메일러는 설치가 간단한 자체 SMTP서버를 통한 메일 발송을 통한 메일 솔루션이다. 도메인 별 최적화 발송, 예약발송, 실패자 자동발송, 실시간 DB연동기능을 통한 주소록 자동 업데이트 및 발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일 발송이 가능하며 발송결과에 관련된 통계보유, SMS 발송, 클릭률 분석 및 주소록 상세 타겟팅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2004년 제품출시 이후 약 2,000여 기업, 개인, 단체 등 여러분야의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마이메일러: http://www.mymailer.co.kr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소프트 마이메일러
이청길 팀장
1566-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