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토탈 DRM 솔루션으로 해외 시장 공략

뉴스 제공
파수 코스닥 150900
2005-07-13 15:08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저작권관리(DRM) 기업인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은 ‘DRM ONE’ 글로벌 브랜드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

토탈 DRM 솔루션의 의미를 담고있는 ‘DRM ONE’은 기업용 문서보안 솔루션부터 개인용 ASP서비스까지 고객들에게 최고의 DRM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수닷컴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를 통해, 국내 및 해외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를 선언한다.

최근 일본에 150억 규모의 문서보안 솔루션을 수출한 바 있는 파수닷컴은 미국 e-comsoft사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DRM ONE’ 제품을 확대 공급할 계획이며,이달 말, 세계 최대 규모의 DRM 전시회- 2005 DRM Strategies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 유수의 DRM 벤더사(Microsoft, Adobe, Authentica, Liquidmarchines 등)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전시, 패널토의가 이루어진다.

파수닷컴은 ▲DRM ONE 통합 제품전시 ▲개인용DRM ASP서비스 제공 ▲ 글로벌 사이트인 www.drmone.com을 오픈한다.

조규곤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서 강력한 브랜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해외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기술력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세계속의 DRM ONE 브랜드를 알리는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파수 개요
파수닷컴은 2000년 설립 이후 세계 최초로 DRM 기술을 상용화한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명실공히 국내 1위 EDRM(기업용 문서보안솔루션)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파수닷컴이 보유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내부데이터보안솔루션, 개인정보보호솔루션, 시큐어코딩 솔루션, 모바일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콘텐츠 플랫폼 및 통합 유통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까지 삼성, 히타치, 포스코 등 다양한 업종의 2,0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파수닷컴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2013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파수닷컴은 보안 분야 외에도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신규사업 추진과 더불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향후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연락처

이진영 02-3429-0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