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운송장 번호만 있으면 나도 기부천사

- 로지아이, OK캐쉬백포인트 후원캠페인 통해 아프리카 구호 활동 전개

뉴스 제공
파슬미디어
2012-07-11 13:52
서울--(뉴스와이어)--평소 기부를 하고 싶어도 어떤 방식으로 해야 될 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택배 운송장 번호를 버리지 말고 모아보자.

택배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로지아이(www.logii.com)에서 택배운송장번호를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한끼의 식량을 후원 할 수 있는 ‘OK캐쉬백포인트 후원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택배 배송 조회 시 해당 운송장 번호를 캐쉬백으로 적립해 주는 ‘택배캐쉬백’ 서비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 후 OK캐쉬백포인트로 적립 시 캐쉬백 적립 대신 포인트로 후원이 가능하다.

1회 참여 당 50P가 기부되며 이 포인트는 한끼의 식량 지원 금액으로 전환된다. 이렇게 기부된 포인트는 매달 식량 후원 금액으로 전환하여 유니세프에 전달 될 예정이다.

파슬미디어 김홍준 실장은 “이번 OK캐쉬백포인트 후원캠페인은 회원 스스로 기부 문화에 동참했다는 의미를 부여함과 동시에, 별다른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택배 운송장 번호를 통해 기부를 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파슬미디어 개요
파슬미디어는 2004년 7월 19일 설립했으며, 택배포탈서비스 ‘로지아이’와 택배포탈 앱 ‘택배파인더’를 운영하고 있다.

로지아이: http://www.logii.com

웹사이트: http://www.parcelmedia.com

연락처

(주)파슬미디어
기획실
황슬아
02-3789-5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