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텐(Kroten) 트레블워커, 현대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2-07-05 14:37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둔 컴퍼트 슈즈 넘버원 브랜드 프로페(Propét)에서 공급중인 크로텐(Kroten)의 트레블워커(Travel walker)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천호점에 입점하여 판매중이다.

크로텐 트레블워커는 아쿠아 런슈즈로 런닝, 싸이클링, 요팅, 워킹, 드라이빙 등 바캉스 신발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편하게 코디할수 있는 운동화 루킹에 초경량, 쿨메쉬를 사용하여 언제나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현재 W 컨셉트 등 편집샵과 GS SHOP, CJ mall, 롯데닷컴, 현대 H몰, 신세계몰, 슈코리아 등의 shopping mall에서 판매중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홍보팀
오성상 대리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