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 KPR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와 하계특별세미나 개최

- ‘PR의 새로운 주역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현황과 가능성 모색’ 주제로

- 6월22일 오후 2시부터 숙명여대에서 학계 및 업계 SNS 전문가 대토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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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R
2012-06-21 09: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광고홍보학회(www.kadpr.or.kr, 회장 문철수)는 KPR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와 오는 6월22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숙명여대 진리관에서 ‘PR의 새로운 주역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현황과 가능성 모색’이라는 주제로 하계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새로운 온라인 PR 소통의 장으로 각광받는 SNS를 주제로 한 이번 특별세미나에서는 ‘소셜미디어 사용으로 인한 PR의 역할 변화와 효과적 사용에 대한 제언’ 및 ‘국내 소셜미디어 도입 기업들의 현황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각각 발제와 토론이 열린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한신대 문철수 교수, 이화여대 김영욱 교수, 美 James Madison大 우창완 교수, 동국대 김효규 교수, 선문대 최홍림 교수 등 국내외 광고·홍보 전공 교수와 학생들을 비롯해, KPR 신성인 대표이사, 에스코토스컨설팅 강함수 대표, 코콤포터노밸리 하용만 과장, KPR 온라인팀 윤석영 팀장, KPR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 임유진 수석 책임연구원 등 PR 및 SNS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소셜미디어와 PR에 관심있는 기업/기관 PR 및 소셜미디어 담당자, 학계 관련자 등은 누구나 이번 한국광고홍보학회-KPR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 공동 하계특별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광고홍보학회 사무국(010-4783-8100)이나 KPR 소셜커뮤니케이션연구소(02-3406-2141)로 문의하면 된다.

KPR 소셜커뮤니케이션 연구소 소개
올해 3월 발족한 KPR소셜커뮤니케이션 연구소는 창립 23주년을 맞는 PR컨설팅 회사 KPR & Associates, Inc.에서 기업 및 기관들의 보다 효율적인 SNS PR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조사와 연구를 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현재 소셜미디어 및 PR 전공 석.박사급 연구진을 비롯해 국내외 소셜미디어 컨설팅 및 운영 전문가 20여명으로 구성된 PR분야 국내 최초의 소셜미디어 연구소이다.

웹사이트: http://www.k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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