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커피베이, 올해 신규가맹점 120곳 오픈

뉴스 제공
사과나무
2012-06-07 13:41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의 커피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5월을 기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지난 5월 한달 간 수원탑동점을 비롯하여 총 9곳의 매장을 개설했다. 신규 오픈매장은 수원탑동점, 인천구월점, 인천청천점, 금천시흥점, 논산터미널점, 인천청라점, 창원중앙점, 진주중안점, 충주연수점으로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커피베이 본사만의 입지선정 노하우를 적용하여 선정한 상권이다.

커피베이는 매월 1,2차례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5월 31일 개최된 사업설명회에서는 커피베이 특장점인 상권분석 시스템 및 본사 지원 등과 관련하여 성공창업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으로 이루어졌다.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과 커피베이 창업전문가들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조건에 맞는 창업 설계가 진행되었다.

한편, 커피베이 모기업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사과나무 백진성 대표는 “기존 가맹점의 높은 만족도에 따라 6월에는 신규가맹점 청주서문점, 향촌점, 강서등촌점, 포항쌍용점, 파주금촌점, 덕성여대점, 공릉점 등 7개 이상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며 “이같은 흐름을 유지하면 2012년 신규가맹점 120호점 목표가 무난하게 달성될 것으로 내다 본다”고 밝혔다.

사과나무 개요
사과나무 주식회사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의 소중한 성공의 꿈을 현실로 이뤄드리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사과나무주식회사는 비타민PC방 및 커피베이(커피전문점) 가맹사업 본부로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변화의 리더가 된다'는 사훈 아래 가맹사업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 있다.
연락처

사과나무
전략기획본부
채환석 본부장
070-8244-6296, 011-708-8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