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아시아 최대규모 대만 컴퓨텍스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2-06-04 09:31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6월 5일부터 9일까지 대만 컴퓨텍스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력 제품인 1~32포트의 시리얼 멀티포트와 32포트 멀티포트 솔루션을 소개하여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한편, 컨버터와 반도체, 임베디드 모듈 관련 응용제품과 디바이스 서버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고객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갖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신개념 서비스 상품인 멀티포트 및 디바이스서버 매뉴팩춰링 키트(Manufacturing Kit)을 적극 강조하여 전 세계 바이어에게 엔지니어링 서비스 업체 이미지를 심어준다는 계획이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대만 고객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여 대만/중국 및 전 세계에서의 기반을 더욱 탄탄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는 현재 시리얼통신의 본 고장인 대만에 지사를 내고 현지 업체와 로드세일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만 대리점인 Jeritronics와 연합하여 시스템베이스 제품을 전 세계 바이어에게 선보인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 바이어에게 시스템베이스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 세계 최고의 시리얼통신 전문회사로 발돋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만 COMPUTEX 전시회는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월드 트레이드 센터(World Trade Center)에서 개최되며, 전세계 바이어들이 운집하여 실질적인 현장계약이 많이 이루어지는 전시회로 유명하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02-855-05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