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 Global IPv6 Challenge: 모던 웹 합류 시행

- CloudFlare의 Automatic IPv6 Gateway가 다음 주로 예정된 World IPv6 Day 이전에 IPv6 웹의 규모를 두배로 늘릴 것이다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2-05-31 09:24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웹 성능 및 보안 회사인 CloudFlare는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가 2012년 6월 6일 World IPv6 Day 이전에 모던 웹에 합류하여 IPv6를 지원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 노력을 충족할 수 있도록, CloudFlare는 자사의 Automatic IPv6 Gateway를 통하여 마감일 전에 수 만명의 고객들 모두에게 IPv6 지원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CloudFlare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Matthew Prince는 “매일 많은 기업들과 정부기관들로부터 IPv6를 지원해야되는 필요성은 알지만 기존의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CloudFlare Automatic IPv6 Gateway는 모든 사이트에서 기존의 입증되고 신뢰성 있는 인프라를 변경할 필요 없이 모던 IPv6 웹을 지원하도록 하고 있다. 모든 온라인 사이트가 간단하게 World IPv6 Day를 준비할 수 있게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CloudFlare는 모든 웹사이트에 대해 무료로 자사의 Automatic IPv6 Gateway를 제공한다. 이 Automatic IPv6 Gateway는 CloudFlare의 나머지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웹사이트의 DNS 설정에 대한 간단한 변경으로 제공된다. 다른 솔루션과는 달리, CloudFlare의 Automatic IPv6 Gateway 는 어떠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인프라 변경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미 15,000곳 이상의 웹사이트들이 CloudFlare의 Automatic IPv6 Gateway 를 사용하여 모던 웹에 합류하고 있다. HackerTarget의 연구에 따르면, 이로써 CloudFlare는 IPv6 웹에 대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네 번째로 큰 제공업체가 되었다. 다음 주 중, 이 기업은 6월 6일 마감일 전에 IPv6웹의 전체 규모보다 두 배 큰 수 만 곳의 웹사이트 전체에서 Automatic IPv6 Gateway를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Prince는 “CloudFlare의 사명은 더 좋은 웹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며, 웹은 계속 성장하기 위해 IPv6로 이동해야 한다. 그래서 CloudFlare는 단순히 IPv6만을 지원하지 않고, 모든 웹사이트가 비용 없이 단지 몇 분의 작업만으로 모던 웹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하는 실행하기 쉬운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loudFlare는 오늘날 개인 블로그에서부터 포천 500 회사와 정부에 이르기까지 수 만곳의 웹사이트들을 지원한다. 매달, CloudFlare는 450억 페이지 뷰 이상을 보고 전세계 4억 5천만 명 이상에게 더욱 빠르고, 안전하며 더 나은 웹을 제공한다. CloudFlare Global IPv6 Challenge로 강화하는데 관심이 있는 웹사이트들은 다음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www.cloudflare.com/ipv6-challenge.

CloudFlare 관련 정보

CloudFlare, Inc. (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사이트를 두 배 빠르게 하고, 공격으로부터 방어하며, 항상 온라인이 되게 보장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웹 앱을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게 한다. CloudFlare 는 하드웨어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또는 코드 라인 변경 없이 규모와 플랫폼에 상관없이 웹사이트를 보강한다. CloudFlare 커뮤니티는 성장에 따라 더욱 강해지며, 모든 새로운 사이트가 네트워크를 더욱 스마트하게 한다. CloudFlare의 놀라운 소스 기술 덕분에, 매월 4억 5천만 명 이상이 더욱 빠르고, 안전하며 더 나은 인터넷을 경험한다. CloudFlare는 World Economic Forum 에서 Technology Pioneer로 인정을 받았으며, Wall Street Journal에 의해 2011년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기업으로 지명되었고, Fast Company에 의해 2012년 세계 최고의 혁신 기업 순위에 들었다. CloudFlare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연락처

Carol Carrubba
650-485-1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