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HOW TO TEPS’ 200만 부 돌파

- 텝스 응시권, 교재, 수첩, 체험권 등 선물 이벤트

- 국내 최초 텝스 스피킹&라이팅 기출문제집 출간

뉴스 제공
넥서스
2012-05-29 08:47
서울--(뉴스와이어)--넥서스(www.nexusbook.com)는 베스트셀러 텝스 교재 시리즈의 판매가 200만 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와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텝스 응시권 및 도서 선물, 체험단 모집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6월 한 달간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대형서점에서는 교재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텝스 응시권을 200명에게 선물한다. 같은 기간 예스24 등 인터넷서점에서는 사은품으로 도서 할인쿠폰과 함께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최신기출 1200> 교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넥서스온(www.nexuson.com)에서는 텝스 동영상을 구매하면 iBT 모의고사 응시권, 텝스 응시권, 교재와 수첩 등 약 10만 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면 개정판 출간 기념으로 무료 체험단을 29일 발표하고 학습 교재와 시험 응시권을 지원한다.

넥서스 출판사업본부 신옥희 상무는 “이번 기본서 전면 개정판은 유형 파악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게 독자 편의를 도모했음을 강조하고, 25일 국내 최초로 출간된 <서울대학교 텝스관리위원회 스피킹&라이팅 기출문제집>처럼 넥서스는 앞으로 소수의 학습자까지 배려하는 국내 최고 명품 어학 브랜드로 ‘How to’를 발전시켜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넥서스 개요
넥서스(NEXUS)는 1994년 9월 '사람과 사회에 꼭 필요한 책을 만든다'는 실용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되었다. 출판을 통해 다음 세대까지 읽을 수 있는 내용의 가치 있는 책, 쓰임새 많은 정보를 새로운 시대에 맞게 다양한 형식으로 개발하고 널리 보급하고자 한다. 넥서스는 멀티컨텐츠기업으로서 'Nexus makes your next day!'를 모토로 지금까지 어학, 문학, 인문, 교양, 과학, 경제, 경영, 건강, 실용, 종교 등의 분야에서 총 5000여 종의 도서를 발간하였다. 21세기 새로운 출판시대를 여는 디지털 출판기업이자 종합 교육미디어 그룹의 선두기업으로 보다 활용도 높고 오래 읽히는 내용의 책을 만들고자 한다. 지속적인 성장의 가치를 나누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 공헌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

http://nexusbook.com

웹사이트: http://nexusbook.com

연락처

넥서스
홍보마케팅기획팀
양성은 대리
02-330-5543, 010-9149-43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