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Cloud, CeBIT Australia 2012 전시 참가

뉴스 제공
Callidus Software
2012-05-22 15:24
플리샌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영업 효과성과 클라우드 컴퓨팅의 선두업체인 Callidus Software Inc. (NASDAQ: CALD)는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제 11회CeBIT Australia 2012 연례 컨퍼런스 (CeBIT) 전시에 참여할 것이라 발표했다. 이 컨퍼런스는 Darling Harbour의 Sydney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2002년부터 시작된 CeBIT는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여 올해 30,000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남반부에서 열리는 최대 비즈니스 및 ICT 이벤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호주 지역 전역의 기술 바이어들이 참석한다.

아시아 태평양지역 사업개발 이사인 Chris Race는 “CallidusCloud는 영업 효과성의 세계적 리더로 15년 이상 동안 세계 각지의 기업들을 위해 일해오고 있다. 우리의 솔루션은 바른 인재를 고용하고 인센티브로 뛰어난 영업 실행에 대한 동기부여와 직원 역량을 강화하며, 영업 성장 사이클 진입 등을 통해 기업들에게 자신의 영업 효과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우리는 이 이벤트에서 우리의 솔루션을 소개하여 이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에서 많은 기업들에게 이들 솔루션의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CallidusCloud™ 는 1200개 이상의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구성된 고객 기반을 갖추고 영업실적 관리(Sales Performance Management), 이러닝(eLearning), 현장 영업 및 채널 역량강화(Field Sales and Channel Enablement) 영역 전반으로 확대되는 광범위한 클라우드 기반 영업 효과성 솔루션을 쇼케이스할 계획이다. CallidusCloud의 솔루션은 Hall 4, 전시부스 #O04에서 전시될 것이다.

CallidusCloud는 기업이 영업인력 고용에서부터 판매 용이화, 목표 인센티브와 보상에 의한 영업 실행에 대한 동기부여, 높은 빈도의 코칭과 개발로 지식 기반의 영업 문화 구축까지 영업 인재의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마다 더욱 효과적인 판매를 추진하도록 지원하는 종합적인 SaaS 스위트를 제공한다. Callidus Cloud suite에는 Callidus의 100% 멀티 테넌트, 고가용성 SaaS 기반시설과, Sales Selection, Sales Effectiveness, Sales Performance, Learning 모듈, 데이터 관리를 위한 SPMConnect, Reporting & Analytics가 포함된다. CallidusCloud 플랫폼은 Hiring Cloud와 Marketing Cloud, Selling Cloud, Learning Cloud을 포함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멀티 테넌트 SaaS기반시설이며 동급 최고의 SaaS Reporting & Analytics 플랫폼이다.

Callidus Software

Callidus Software Inc. (NASDAQ: CALD)는 영업 효과성과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시장 및 기술 리더이다. Callidus의 고객은 영업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영업 효과성 개선을 추진하여 경쟁력을 얻고 있다. CallidusCloud의 수상 경력이 있는 멀티-테넌트 SaaS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영업 인력 및 채널 파트너들의 성과 관리 표준을 설정한다. 2천5백 만 이상의 사용자가 이 회사의 솔루션에 의존하여 성과를 강화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callidusclou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 Callidus 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Callidus, Callidus Software, Callidus Software 로고, CallidusCloud, CallidusCloud 로고, TrueComp Manager, ActekSoft, ACom3, ForceLogix, Salesforce Assessments, iCentera, Webcom, Litmos, Litmos 로고, LeadFormix, Rapid Intake 및 6FigureJobs는 Callidus Software Inc. 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있는 계열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서비스 명 또는 상품 명은 각 해당 기업 또는 소유주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Rajendran Nair
Callidus Software Inc.
925-251-2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