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미디어의 성인 전용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 허영만 화백의 인기만화 ‘꼴’ 연재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12-05-14 11:37
서울--(뉴스와이어)--성인 전용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Salja Talk)에서 허영만 화백의 인기작 ‘꼴’을 볼 수 있게 됐다.

(주)다날미디어는 성인 전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로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일으킨 ‘살자톡(Salja Talk)’에 허영만 화백의 관상학 만화 ‘꼴’을 14일부터 주 5회에 걸쳐 푸쉬 형태로 연재한다고 밝혔다.

만화 ‘꼴’은 ‘마의상법’을 기본으로 하고 유명 관상가 신기원 선생께 3년 반을 공부한 허영만 화백 특유의 섬세하고 사실적인 묘사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단행본 발행 초기부터 20만 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베스트셀러에 오른 인기작이다.

다날미디어 장제호 본부장은 “이번 허영만 화백의 작품 연재를 통해 고품격 성인 만화를 살자톡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성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살자톡(Salja Talk)은 지난 4월 19일 출시한 성인 전용 모바일 메신저로 회원 간의 메신저 기능은 물론 성별과 연령에 맞춰 각종 정보와 콘텐츠를 하루 1회씩 전송한다. 또 살자친구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날씨, 유머, 뉴스, 경제, 동영상, 취업 등에 관한 각종 정보와 메시지와 동영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살자톡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미디어
살자팀
이성철 과장
031-786-7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