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기타 치는 신세경 광고 촬영 현장 사진 공개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12-04-05 09:51
서울--(뉴스와이어)--연기자 신세경이 카페서 기타를 치고 있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전속모델 신세경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카페에 혼자 앉아 다리를 꼰 채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연주에 몰두한 표정이 마치 싱어송라이터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세경은 귀에 이어폰을 꽂고 커피잔을 든 채 음악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신세경은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한 제 3세대 카페를 표방하고 있는 달.콤커피의 ‘음악으로 소통하는 카페’ 컨셉에 맞춰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커피에 빠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훌륭하게 표현했다는 평. 특히 원조 청순 베이글녀로 불리는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달콤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신세경은 촬영 전날 거의 잠을 자지 못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꿀피부를 자랑해 주변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신세경 사진을 본 팬들은 “신세경 가수로 전향하는 줄 알았다”, “기타 치며 노래 부르는 홍대 여신 포스”, “옆 라인이 예술”, “저 카페 가면 신세경 만날 수 있는 건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기존의 커피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달.콤커피만의 차별화 된 컨셉과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신세경만큼 적합한 인물이 없다”며 “트렌디하고 달콤한 이미지의 신세경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경 달.콤커피 광고 촬영은 지난 3월 28일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더 많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kom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지원본부 IR홍보팀
신민정 과장
031-697-1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