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 “와이어는 언제나 답답하죠”

- 비비안 광고 속 인간미 가득한 소지섭을 만나다

뉴스 제공
남영비비안 코스피 002070
2012-03-23 16:37
서울--(뉴스와이어)--배우 소지섭이 와이어 연기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았다.

소지섭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너웨어 브랜드 비비안의 새로운 광고 ‘프리볼륨(Free Volume)’편을 통해 그간의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배우로서 겪는 어려움과 본인의 경험을 진솔하게 토로했다.

답답하고 불편한 와이어 액션 연기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며 여성들의 브라 속 와이어에 대한 불편함을 이야기 한 것.

또한 소지섭은 이번 광고를 통해 여성들에 대한 이해와 본인의 경험을 옆집 오빠처럼 편안하게 이야기해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비비안 관계자는 “비비안이 새롭게 선보인 ‘프리볼륨(Free Volume)’ 브라는 컵 안쪽에 있던 와이어를 컵 바깥쪽으로 옮겨 와이어가 가슴에 직접 닿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에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는 소지섭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의 속성을 신선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상에서는 ‘소지섭의 쭉쭉 체조’와 ‘혈액형 별 소지섭 표정’ 등 쉽게 보기 힘든 소지섭의 편안하고 재미있는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이 공개되며 여성들의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남영비비안 개요
남영비비안은 1957년 창립이래 여성 화운데이션 란제리만을 개발해내고 있는 국내 최대의 여성 란제리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vivien.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