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3월부터 ‘도봉산 숲 체험프로그램’ 운영

서울--(뉴스와이어)--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소장 손동호)는 3월부터 도봉산을 찾는 탐방객을 대상으로 “도봉산 숲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봉산 숲 체험프로그램은 도봉(서울 도봉구), 원도봉(경기 의정부시), 송추(경기 양주시)지구에서 진행되며, 북한산국립공원의 자연과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무장공비침투사건 이후 41년간 통제하였다가 개방한 ‘우이령길 숲 체험프로그램’ 과 북한산둘레길을 따라 걷는 ‘도봉산자락을 따라 떠나는 둘레길 도보여행’은 또다른 자연 체험의 경험을 전해줄 것이다.

이 밖에 초등학교나 중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국립공원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려주는 “찾아가는 국립공원” 프로그램과 도봉산의 주요 길목인 마당바위 등에서 진행하는 고지대 경관해설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전화나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이 가능하고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ukhan.knps.or.kr)를 참고하면 된다.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전화예약 031-873-2792)

웹사이트: http://bukhan.knps.or.kr

연락처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시설과 안희영
031-873-2792

이 보도자료는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