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과 MOU 체결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2-02-22 08:58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이달 22일,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과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고양시 호수공원 꽃전시관 대표이사실에서 보광훼미리마트 박재구 총괄부사장과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3년을 주기로 개최되는 국제행사이며 보광훼미리마트는 2010년부터 매년 관람객에게 편의를 제공해 왔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번 MOU를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전국 6900여 점포 채널을 활용하여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를 홍보한다. 훼미리마트 점포에 박람회 안내 포스터를 부착하고 POS 화면을 통해 홍보 영상을 노출한다. 또한 홈페이지에도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만들어 편의점 이용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예매권 판매 서비스도 실시하여 전시회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예매권을 사전 구매 할 수 있도록 한다. 훼미리마트에서 예매권 구입 영수증을 받아 행사장에 제시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기간에는 행사장 곳곳에 점포를 운영해 관람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먹을거리 등 각종 상품을 제공하고 200여대의 파라솔을 설치해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고양시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하며 아동들을 직접 초청하여 도시락공장을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보광훼미리마트 박재구 총괄 부사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고양시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사전 준비단계부터 행사 종료까지 국내외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편의를 제공하겠다”며 “전국 체인망을 활용, 각종 지역 행사를 지원하고 수익금은 다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안낭균
02-528-99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