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소프트, 대량메일 무제한 발송 서비스 ‘LemonASP’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 가입이벤트 10,000 포인트 무료 및 유료전환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쏜다

뉴스 제공
처음소프트
2012-02-09 16:38
서울--(뉴스와이어)--처음소프트(대표 안유석)가 2012년 대량메일발송 서비스 LemonASP 홈페이지(www.lemonasp.co.kr)를 새롭게 오픈하였다.

이번 오픈은 포인트고객과 월정액고객 또한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에게는 이메일발송 무제한 서비스를 저렴한 금액(월30만원)에 발송할수 있도록 가능해 졌다. 현재 LemonASP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가입하신 모든 분들께 10,000포인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가입자들에게는 50명 당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월 9일 ~ 2월 29일)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대량메일발송 서비스 LemonASP 에서는 성공 메일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가격, 충전식 대량 메일 ASP 서비스(최저 성공 통당 0.5원), 원격 지원 서비스를 통한 고객 응대(1:1), 실시간 발송 통계 리포트 기본 제공(성공,실패, 오픈,클릭 분석, 등), Email 뉴스레터 디자인 제작 서비스, 무료 주소록 업로드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음서비스 팀장은 “LemonASP 대량메일 서비스는 충전을 통한 ASP서비스를 이용 할 경우 최저가 성공통당 0.5원으로 결제가 될 것이며, 대량메일 무제한 발송을 할 수 있는 전용 서버 서비스가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발송량이 많은 고객들의 경우 포인트 방식비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ASP서비스의 무제한 발송 서비스는 월 1000만통을 보내도 30만원~80만원의 비용으로 이메일을 보낼수 있으며, 서버관리 및 아이피 관리도 함께 해 준다. 해당서비스는 이전과 전혀 다른 혁신적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LemonASP 대량메일 서비스는 메일 발송하는데 있어서 간단한 프로세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을 높일 것이며 각 사업의 이메일 마케팅의 효율성 또한 높아질 것이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http://lemonasp.co.kr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