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러시아 냉난방 전시회 참가 시장 확대 박차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12-02-07 09:38
부천--(뉴스와이어)--귀뚜라미보일러는 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러시아 모스크바 크로쿠스 엑스포(Crocus Expo)에서 열리는 제 16회 국제 냉난방설비 박람회인 ‘AQUA-THERM 201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1995년 러시아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현지 20여개의 대리점망을 이용하여 보일러 제품의 판매 활성화에 주력하여 왔으며, 2009년부터 냉난방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러시아에서 개최하는 대형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면서 신규 바이어 발굴 및 ‘KITURAMI’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귀뚜라미는 이번 전시회에 약 50㎡ 규모의 독립부스를 마련해 ‘친환경 고효율 냉난방 기기에 대한 기술력 입증’이라는 전시 컨셉으로 2012년 신형 저탕식 보일러를 첫 선보인다.

2012년 신형 저탕식 보일러는 세계 최초로 내염버너와 외염버너를 일체형으로 제작한 내외염 복합 다단버너를 장착하여 최적의 연소성을 실현하고, 귀뚜라미만의 신기술인 고효율 열교환 튜브를 적용하여 뛰어난 열효율을 실현시킨 최첨단 저탕식 비례제어 보일러이다.

또한, 주력 제품인 ‘4번 타는 보일러’를 비롯하여 횡형보일러, 3단 분리형 급탕보일러, 펠릿보일러,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 등 보일러 제품 10여종과 버너, 펌프, 온수매트, 제빙기, 스크류 냉동기 등 새로운 제품들을 두루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러시아 보일러 시장은 중앙난방 방식에서 개별난방으로 전환되는 과도기이지만 그 속도는 매우 비약적으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러시아 현지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신제품과 주력 제품에 대한 선택과 집중을 통해 러시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