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아태지역 ‘2011 The Gold Standard Awards’·‘올해의 PA 컨설팅 펌’ 수상

2012-02-02 13:2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커뮤니케이션사인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가 2011 골드 스탠다드 어워드(The Gold Standard Awards 2011)에서 ‘올해의 PA 컨설팅 펌(Public Affairs Consultancy of the Year)’으로 선정되었다.

골드 스탠다드 어워드는 PA분야 권위지인 PublicAffairsAsia 주최로 매년 열리며 아태지역 PA(Public Affairs, 퍼블릭 어페어)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프로젝트와 기관을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

‘올해의 PA 컨설팅 펌’으로 선정된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는 기업의 평판관리, 위기관리, CSR 활동과 연계하여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전략적 PA 활동을 지원해 왔다. 아울러 저출산 고령사회 대응, 노동관계법 개정, 녹색 성장, 기후변화 대응, G20 비즈니스 서밋,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등 공공 분야 소통 컨설팅에서도 꾸준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의 박영숙 대표는 “한국 지사의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시점에 아태지역 PA 분야 최고 권위 어워드에서 ‘올해의 PA 컨설팅 펌’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정치, 경제, 사회적 변화와 리스크가 커가는 환경에서 통합 소통 전략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와 사회적 공유 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에 기여하는 PA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개요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는 세계 1위 PR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에이전시 한국 법인으로, 공공정책 캠페인, 특수 상황에서의 위기관리, 글로벌 컨퍼런스 분야 및 Public affairs의 확고한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오피니언 리더와 의사결정자들과의 관계에서 중요한 상황에 있는 고객과 최고 경영진들의 자문의 일선에 있어 왔다. 글로벌, 디지털, 통합적 전문성을 꾸준히 강화하며 고객의 당면 과제에 빠르게 대응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과 장기적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eishman.co.kr

연락처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김나연 AE
02-2016-7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