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설 연휴 기간 ‘Safe Holiday’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ADT캡스
2012-01-18 08:4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오는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범죄 예방 및 고객 안전을 위해 ‘Safe Holiday’를 실시하고, 24시간 특별 비상 근무 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범죄율이 특히 높은 저녁 및 심야 시간대의 순찰을 강화하고, 24시간 순찰 및 비상 경계 근무를 실시한다. 또한 설 연휴기간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는 고객 리스트를 확보해 주변 지역에 순찰 차량을 집중 배치할 계획이다.

더불어 고객의 사전 요청에 따라 빈집임을 노출시킬 수 있는 우편물을 대신 수거해 보관하고, 가스 밸브 등의 집안 안전장치 점검, 귀중품 금고보관 등 생활 밀착형 부가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ADT캡스는 설 연휴 빈집 털이와 같은 범죄예방을 위해 각 가정에서 참고할 만한 ‘Safe Home’ 수칙도 함께 발표 했다.

ADT캡스 마케팅본부 김수영 본부장은 “명절과 같은 긴 연휴기간은 빈집을 대상으로 한 범죄 발생율이 증가할 수 있는 시기이다”라며, “ADT캡스는 고객들 모두 안심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보안서비스로 안전을 책임지는데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전한 연휴를 보내기 위한 ‘Safe Home’ 팁]

1. 외출하기 전 창문 및 출입문 잠금 장치를 점검한다.
2. 현관 도어록은 걸쇠가 내장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다.
3. 집 주변에 열쇠를 숨기지 말고, 가족끼리 나눠 가진다.
4. 집 앞에 우유나 신문이 쌓이지 않게 한다.
5. 외출할 때는 현관이나 실내등을 켜놓는다.
6. 귀중품은 집 안 곳곳에 나누어 보관하거나 시중 은행의 무료 금고 대여 서비스를 활용한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최주희 과장
02-3485-9015

민컴
조은희 대리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