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센스 있는 선물 어떨까

- ‘웍앤톡’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랑스 시다스사 ‘성형인솔’ 제안

- 쿠션성과 안전성을 배가…걷는 자세 보정 더 멋스럽고 건강한 도보 가능

뉴스 제공
LS네트웍스 코스피 000680
2011-12-29 10:23
서울--(뉴스와이어)--올해도 이제 한 주밖에 남지 않았다.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는 일은 모든 이들의 고민거리다.

올해는 세계적인 경기 침체와 불경기까지 겹쳐 합리적인 가격에 받는 이의 취향까지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럴 때 실용적이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상품으로 받는 이의 실속까지 고려하는 선물은 어떨까? 특히 도보여행과 트레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발 건강을 챙겨주는 아웃도어 상품을 준비한다면, 받는 사람에게 더욱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멀티브랜드숍 웍앤톡 – 대치점 최재훈 매니저는 “웍앤톡 매장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들이 있지만 최근 도보, 등산 열풍으로 기능성 신발이나 개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 된 성형인조 인솔(신발 내부바닥 창)등 기능성 제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연말연시 선물로 아웃도어 상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최재훈 매니저는 “특히, 웍앤톡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랑스 시다스사의 성형인솔은 첨단 기술을 적용해 개인의 발 형태에 최적화된 인솔 제작으로 발을 편하고 건강하게 해줘 아웃도어 동호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며 “쿠션성과 안전성을 배가시켜 일반 인솔을 깔았을 때 보다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워킹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최재훈 매니저는 “성형인솔은 잘못된 보행자세를 바로잡아 주고, 몸의 밸런스를 높여, 근육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줘서 발 건강뿐만 아니라, 우리 몸을 전체적으로 균형있고 안정적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며 “성형인솔을 착용하면 걷는 자세도 보정되고 더 멋스럽고 건강한 도보가 가능해 유용한 웰빙형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시다스사는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을 위해 기능성 인솔을 제작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일반인들에게도 최적화된 기능성 성형인솔을 제작한다. 단지 등산화나 트레킹화 뿐만 아니라 부츠나 일반 신발에도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고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최재훈 매니저는 “발은 우리 몸의 기초인 만큼, 발이 편해야 몸도 편하다. 자신의 발에 딱 맞는 기능성 성형인솔을 선물 받는다면 한 해의 시작도 기분 좋을 것”이라며 “ 성형인솔은 도보여행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동호인 뿐만 아니라 부모님이나 어른, 자세가 좋지 않은 젊은 층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웍앤톡의 경우 전세계 100여 개의 엄선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에서 첨단 시스템을 통해 개인의 발 모양과 보행 형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아웃도어 전문가들이 최적의 성형인솔 제작은 물론 개인에게 딱 맞는 기능성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웍앤톡에서는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아웃도어 용품을 최대 49%까지 할인해주는 올 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lsnetwork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배주훈 대리
02-566-1564
010-8381-14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