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스토리형 전략게임 ‘캐치캐치마우스’ 오즈스토어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11-12-23 13:01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리스소프트웨어(대표 김재현)가 개발한 스토리가 있는 전략게임 ‘캐치캐치마우스’를 오즈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캐치캐치마우스’는 쥐를 잡는 고양이 ‘그웬’의 모험을 그린 스마트폰 게임이다. 치즈, 지뢰, 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놓아 쥐를 소탕하게 된다. 4개의 연속된 스토리 모드가 존재하며, 총 8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스토리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한 편의 동화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미 서비스 중인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 카테고리 1위, 티스토어의 경우 10위 권 진입 등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즈스토어 추가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캐치캐치마우스’를 즐길 수 있게 돼 호응이 예상된다.

네오위즈인터넷 이현정 PM은 “기존 퍼즐게임의 전략적 요소에 스토리를 접목한 차별화 포인트가 ‘캐치캐치마우스’의 인기요인”이라며 “향후 안드로이드 마켓 오픈을 통해 국내 모든 오픈마켓에서 ‘캐치캐치마우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트위터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피망플러스(@pmangplus)’ 트위터를 팔로우 하고 ‘캐치캐치마우스’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 하면 ‘음악포털 벅스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피망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mangplus )를 통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홍보 유닛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