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양가죽 부츠 ‘이뮤’, 현대 본점에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1-12-01 14: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양가죽 boots로 세계 75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EMU Australia(공식 수입원:태원종합무역(주)가 11월 30일부터 현대 본점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

이뮤 제품은 천연 소재의 양가죽으로 제작되어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특유의 통풍성으로 신발 내부의 습도를 조절하여 땀을 외부로 배출하고 발을 언제나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양가죽에 발수 처리가 되어 있어 빗물이나 음료수등의 오염으로부터 피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안창으로 위생적인 관리를 할 수가 있다.

현재 이뮤는 스팅거와 브론테의 기본 라인뿐만 아니라 양털 부츠 특유의 뭉툭한 디자인에서 탈피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헤이튼 로우와 인버락을 판매하고 있다. 헤이튼 로우 제품은 웨지힐로 되어 있어 날씬한 다리 라인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벨트 장식으로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오피스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이뮤 제품은 현재 신세계 본점, 강남, 영등포, 인천, 광주, 충청, 롯데 일산, 중동, 분당, 인천, 현대 본점, 신촌점에서 판매중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케팅부
김혜영
02-417-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