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 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 상' 수상

출처: ADT캡스
2011-11-14 09:39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14일 --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미국 ADT 본사인 ADT 시큐리티(ADT Security)가 지난 8일, 세계 최대 보안 전문 조직인 중국 시큐리티 엑스포 및 글로벌 시큐리티 연합이 수여하는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 상(Global Security Contribu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국 심천에서 열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 상 시상식에는 전 세계 공공 보안, 은행 및 금융, 건설, 교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500명이 넘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번째로 치러진 이번 시상식에서는 기술 혁신,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기업 영향력, 브랜드 인지도, 시장 점유율, 매력도 그리고 글로벌 보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공헌도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ADT 시큐리티(ADT Security)의 나렌 구사하니(Naren Gursahaney) 사장은 “먼저 ADT를 인정해 주고, 이런 뛰어난 상을 주신 조직 위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보안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혁신은 지속 가능한 리더십을 위한 핵심적인 성공 요인이 되었다. ADT가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 끊임없는 혁신, 환경 보호와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헌신에도 크나 큰 보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회사 대표로 수상한 ADT 시큐리티의 로버트 추(Robert Zhu) 아태지역 총괄 사장 역시 “경쟁이 치열한 산업분야에서 ADT 시큐리티의 업적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앞으로도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가 많은 사람들의 안전한 삶을 보장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그러기 위해서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수상으로 인해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한층 진보된 통합 솔루션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한 기술 혁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T 시큐리티는 이날 11개의 다른 보안 기업들과 함께 수상하였으며, 시상식에 앞서 심천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두 가지 최신 보안 솔루션 플랫폼인 ‘사이트 큐브(Sigth cube)’와 ‘서베일린트(Surveillint)’를 공개했다. ADT 시큐리티는 세계 1위 보안전문 기업으로써 현재 전 세계 300개의 국제 공항을 비롯한 사회 주요 기반시설과 상위 100대 기업 중 80%에 해당하는 기업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언론연락처: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조은희   02-566-889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ADT 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 상’ 수상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