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양가죽 부츠 이뮤(EMU), 롯데에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1-10-25 11:54
서울--(뉴스와이어)--EMU Australia (공식수입원 : 태원종합무역 (주))10월 21일 롯데 분당에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하였다.

미국, 영국, 이탈리아, 일본, 독일등 75개국에서 사랑받는 이뮤 양가죽 부츠는 현재 신세계 백화점 강남, 인천, 영등포, 롯데 인천점 등에서 판매중이며 앞으로 신세계 (본점, 죽전, 센텀, 충청점), 롯데 (일산, 중동) 과 현대 (본점, 코엑스, 신촌, 천호, 대구)등에서 판매예정이다.

이뮤 제품은 발수기능이 있어 눈녹은 물이나 커피등 음료수에 쉽게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깔창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또한 EVA 중창으로 편안함과 고무창으로 되어 있는 겉창으로 타사제품보다 내구성이 좋으며 EVA 발포창으로 된 타사 제품과 비교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금년에는 Naturally Colourful 이란 슬로건으로 기본 라인인 Stinger (스팅거) 미니, 로우, 하이 라인은 10가지 색상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가 되며 Alba (알바), Melba (멜바)등 패션 스타일과소가죽에 100% 메리노 울 (Merino wool) 라이닝으로 한 프로모션 라인 (중저가) 인 Bronte (브론테) 라인을 다량으로 소개하고 있다.브론테 제품은 미니, 로우, 하이 부츠와 힙버튼 (hip button), 샤론 (sharon), 앵카 (anka)등 패션 스타일도 소개되며 혼방 라이닝으로 한 제품에 비해 100% 메리노울을 사용한 EMU 제품이 보온성이 탁월하다고 영업 책임자인 김기림 팀장은 강조하고 있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켓팅팀
02- 417-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