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보온탱크와 안전장치 마케팅 본격 가동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11-09-09 09:07
부천--(뉴스와이어)--(주)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보일러 성수기 시장이 시작되는 추석을 앞두고 풍부한 온수를 위한 보온탱크 기술과 안전장치 기술을 강조한 신규 TV 광고를 통해 본격적인 성수기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V 광고는 귀뚜라미보일러만이 국내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풍부한 온수를 위한 보온탱크 기술과 안전을 위한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설명하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광고 모델로 활동해온 오경수씨를 통해 기존 귀뚜라미보일러 광고에서 느낄 수 있었던 심플하고 쉬우면서도 유머러스한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였다.

광고 콘셉트인 보온탱크와 안전장치는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100대 기술로 선정된바 있는 ‘한국형 온돌보일러인 저탕식 구조의 가스보일러 제조기술’의 핵심기술이기도 하다.

귀뚜라미보일러 보온탱크 기술은 입식문화에 적합하도록 만든 가스보일러의 원조인 유렵형 순간식 보일러 방식이 아니라, 한국 온돌문화에 적합하도록 귀뚜라미가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로 바닥 난방을 위해 필요한 많은 온수와 풍부한 목욕물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양의 뜨거운 물을 저장하고 있는 열교환기(보온탱크)를 통해 난방과 온수를 여러 곳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기술이다.

또한, 안전에 안전을 더한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는 소량의 가스누출에도 보일러 가동을 즉시 중단시키며, 누출 가스를 배기 팬을 가동시켜 외부로 배출시키면서 방안에 부착된 실내온도조절기에서 가스누출을 알려주고, 지진 및 공사에 의한 진동이 감지되면 즉시 보일러 가동을 중단시켜 폭발, 화재 등의 2차 피해를 막아준다.

회사관계자는 “에어백 장착 여부가 자동차의 안전과 가치를 결정하듯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의 장착 여부가 보일러의 안전과 가치를 결정한다.”면서, “난방과 온수 성능은 보일러가 가져야 할 기본 조건이며, 무엇보다 보일러는 안전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진이 거의 없는 우리나라에서 귀뚜라미의 안전 기술이 한낱 기우에 지나지 않더라도 모든 가스보일러에 안전장치를 탑재하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