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9월 한달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 실시

뉴스 제공
SK이노베이션 코스피 096770
2011-09-01 09:00
서울--(뉴스와이어)--SK에너지는 9월 한달 동안 SK주유고객을 대상으로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를 진행한다.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는 9월 한 달간 SK주유소 이용고객 대상으로 매일매일 즉석 당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1년 주유권, 갤럭시탭 10.1, 올림푸스 PEN3, 넷북 등 최신 디지털 제품은 물론 주유할인권을 총 100만개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 제공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엔크린 로고나 OK캐시백 로고가 그려진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경품 당첨 여부는 주유영수증을 확인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 담당자는 “이번 왕대박 주유할인권 대잔치는 영수증을 통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편의를 제고하였고, SK 주유고객에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분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개요
대한민국 에너지 산업을 선도해 온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자원개발 분야에 진출하여 베트남,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사업을 잇달아 성공시킴으로써 세계 자원개발시장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신에너지 분야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Technology Leadership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novation.com

연락처

(주)퓨어엠
박명수 대표
010-9621-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