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여행전문숍 웍앤톡, 전국 유명 40개 유명지 여행지도 배포

- “매장에서 직접 지도 보며 여행지 고르세요”

- 소비자가 직접 여행지 고르고 여행지 맞는 맞춤형 코디네이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LS네트웍스 코스피 000680
2011-08-21 10:12
서울--(뉴스와이어)--“금관가야의 시조 수로왕과 수로왕비의 신화가 어린 경남 김해 신어산을 가고 싶다면 서울 대치동으로 오세요”

스포츠브랜드 유통 전문기업인 LS네트웍스(대표이사 김승동, 박재범)의 도보여행 전문 멀티브랜드숍 ‘웍앤톡’(WALK&TALK)은 19일부터 전국 40여곳의 인기있는 지방자치단체 여행안내 지도를 매장 내에 비치하고 누구나 지도를 살펴보고 여행계획을 짤 수 있도록 지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웍앤톡 관계자는 “이미 웍앤톡은 소비자가 원하는 도보여행지 및 여행성격에 따라 맞춤형 코디네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지도 제공 서비스가 추가됨에 따라 고객이 지도를 직접 보며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됐고 이는 웍앤톡의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웍앤톡 매장 내 비치되는 40여곳의 여행지는 온라인 및 대인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여행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은 곳 위주로 선정되었으며 해당 지자체에서 직접 발행한 지도이기 때문에 신뢰도도 높다. 또한 각 지자체에서 추천하는 맛집이나 특산품, 주변 관광지, 체험현장 및 축제 정보도 포함돼 있어서 더욱 유용하다. 웍앤톡은 향후 추가적인 지도 확보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며 연말까지 지도제공 서비스를 지속한 뒤 고객 반응이 좋을 시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또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중시하는 웍앤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대치점에서 <화요 도보여행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도보여행작가 김효선씨를 비롯해 박원식, 최창수, 박사, 정원진 등 도보여행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매주 즐거운 도보여행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작가와 함께 하는 반나절 도보여행>도 진행하고 있다.

웍앤톡이란?

LS네트웍스가 올해 3월 의욕적으로 런칭한 도보여행 전문 멀티브랜드숍으로 전세계에서 엄선된 90여 개 브랜드의 신발, 의류, 가방, 용품 및 액세서리 등 어떠한 도보여행이라도 맞춤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웍앤톡은 국내 최초로 스웨덴 스타일리시 아웃도어웨어 픽퍼포먼스와 스위스 기능성 명품이너웨어 오들로를 독점 유통하고 있다. 웍앤톡은 현재 대치점, 압구정점, 울산점이 오픈돼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매장을 추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snetwork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백만석 차장
02-566-3615, 010-4392-5236
이메일 보내기

정충렬 대리
02-566-1838, 010-7712-56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