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스토리형 전략게임 ‘캐치캐치마우스’ 앱스토어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11-08-03 10:45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리스소프트웨어(대표 김재현)가 개발한 스토리가 있는 전략게임 ‘캐치캐치마우스’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캐치캐치마우스’는 쥐를 잡는 고양이 ‘그웬’의 모험 스토리를 그린 스마트폰 게임이다. 치즈를 적재적소에 놓아 고소한 향기로 쥐를 유인한 뒤 소탕해야 한다. 치즈 외에 지뢰, 돌, 나무막대,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 가능하다. 귀여운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법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3개의 연속된 스토리 모드가 존재하며, 총 6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스토리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한 편의 동화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상위 2%의 IQ를 가진 ‘멘사’ 회원 출신 개발자들이 게임을 통한 두뇌 개발에 힘쓴 것도 특징이다. 아이템의 사용 제한이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게임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배치, 이용해야 한다. 지난 5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실시한 ‘2011년 지식서비스분야 아이디어상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가능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네오위즈인터넷 김인수 팀장은 “’캐치캐치마우스’는 기존 퍼즐게임의 전략적 요소에 스토리를 접목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다른 게임들과의 차별화 포인트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재미요소를 늘려나가며 게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캐치캐치마우스’를 통해 자사의 스마트 플랫폼인 ‘피망플러스’를 선보였다. ‘피망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 하는 다양한 앱을 연결해준다.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유저들간 랭킹, 업적, 게임 플레이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홍보 유닛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