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한여름 휴가철 안전 위한 ‘세이프 썸머(Safe Summer)’ 모바일 앱 출시

뉴스 제공
ADT캡스
2011-08-03 09:3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휴가철 집을 비우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 집 안전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세이프 썸머(Safe Summer with ADT CAPS)’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이프 썸머’ 앱은 ADT캡스맨 캐릭터와 함께 우리 집 안전지수를 체크해볼 수 있는 ‘한여름 휴가철 빈 집의 재구성’과 증강현실을 이용한 도둑잡기 게임인 ‘금고를 지켜라!’로 구성되어 있다. 휴가철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우려되는 빈집털이 범죄에 대한 예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랭킹이 집계되는 게임으로 이용의 재미를 더했다.

휴가철 집을 떠나기 전 가장 유용하게 쓰일 안전지수 체크 기능은 집을 비우기 전 가장 철저한 점검이 필요한 곳, 귀중품 보관법, 외출 시 조명 점등 여부 등 실생활에서 꼭 짚고 가야 할 10가지 체크사항이 포함되어 있어 유용하다. 함께 제공되는 ‘출동! ADT캡스, 금고를 지켜라’ 게임은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도둑을 쫓아내고 동전을 모아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주간 랭킹에 따라 경품이 증정된다.

ADT캡스는 안전지수 테스트와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3D TV,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앱을 통해 무료 서비스 가입 상담 신청을 하는 400명에게는 던킨도넛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www.adtcaps.co.kr)를 통해 발표된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9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주현영 과장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