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업계 최초 허니콤용 음악감상 ‘벅스’ 앱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11-08-01 09:54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갤럭시탭 10.1에 최적화된 허니콤용 벅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허니콤용 벅스 앱은 지금까지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에 제공하던 최고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모두 담았다. 실시간 및 무제한 저장 방식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하면 기본화면에 모자이크 형태로 고해상도 앨범 자켓을 제공한다. 갤럭시탭 10.1 등 태블릿PC의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비주얼 요소를 강화했다.

지난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던 벅스 앱 2.0 버전의 기능도 대거 포함했다. 3G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가 선호하는 음악 스타일을 분석해 가까운 장르의 음악을 추천해주는 ‘자동선곡’ 기능 및 실시간/주간/일간 단위의 ‘최신차트’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벅스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세이브 이용권’ 등을 이용하면 음악감상이 더욱 편리해진다. 앱에서 노래를 클릭하면 폰 안에 음악이 임시로 저장되는 기능이다.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임시 저장된 음악을 언제든 다시 들을 수 있다. 음악 끊김 현상이 없고, 추가 데이터요금도 들지 않는다.

네오위즈인터넷 박준일 그룹장은 “벅스가 업계 최초로 허니콤용 음악 감상앱을 출시하며 보다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벅스 음악 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태블릿PC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온라인 음원서비스(B2C)와 음원 유통(B2B) 분야의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현재 MBC ‘나는 가수다’, ‘위대한 탄생’의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을 진행 중이다. 이밖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More Than’ 캠페인 등을 벌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홍보 유닛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