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21일부터 서울 등 6개 도시 순회 마케팅 교육 실시

- 소상공인마케팅協, “하나팩스와 공동으로 소상공인 경쟁력 제고에 힘쓸 것”

2011-07-20 09:20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www.sbma.or.kr, 김기수 회장)는 하나팩스와 손잡고 소상공인들의 성공과 스마트 업무환경개선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지난 7월 4일 두 단체는 서울시 구로구 가산디지털 단지 내 SK 트윈타워 소재 마케팅 협회 사무실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하나팩스는 (주)포스텔링크(대표 백상훈)의 대표 브랜드이다.

마케팅협회는 하나팩스와 함께 마케팅이 취약한 소상공인들 특히 지방 소상공인들에게 더 많은 마케팅 교육의 기회를 만들기로 하고 1차적으로 7월 21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등 6개 도시를 순회하며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 교육을 통해 대기업의 문어발식 확장과 물량공세에 맞서 서울은 물론 지방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나팩스는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터넷 팩스 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인터넷 팩스 솔루션은 기본 인터넷 팩스 기능외에 모바일(스마트폰) 상에서도 팩스를 발송하고 수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외근이 잦은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케팅협회의 김기수 회장은 “하나팩스와의 양해각서 체결을 기점으로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업체 및 단체들과 지속적으로 전략적인 제휴를 맺어 협회의 저변을 크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개요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는 소상공인만을 위한 실질적이고 현장 적용 가능한 마케팅 노하우를 학습하는 비즈노성공실천회가 비영리법인으로 발전하여 2009년 사단법인으로 결성되었다. 자본과 인재,시설 부족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저비용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여 수많은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기업성장의 기본 요소인 이익의 근원이 되는 고객 확보 활동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척박한 국내 소상공인 교육 부문의 발전을 선도해 오고 있다. 주요사업으로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과 마케팅 지도사 양성,소상공인 마케팅 홍보지 발행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ma.or.kr

연락처

홍보대행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소상공인마케팅협회
허성용 사무총장
02-862-8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