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안드로이드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11-07-01 09:59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탭소닉’은 스마트폰 음악 게임 애플리케이션이다.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80만 다운로드를 넘기고 최고 매출 카테고리에서도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와 팝, 댄스곡 등을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한다면 SKT, KT, LG U+ 등 통신사와 관계없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접속해 ‘탭소닉’ 혹은 ‘Tapsonic’을 검색한 다음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안드로이드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임을 다운받는 총 10만 명에게 뮤직포인트 300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탭소닉’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sonic.korea)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의 댓글을 남기면 갤럭시탭,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7월 15일까지다.

네오위즈인터넷 이기원 대표는 “애플 iOS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한 ‘탭소닉’이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시장 공략에 나서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OS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탭소닉을 즐길 수 있도록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탭소닉’은 네오위즈인터넷이 런칭할 스마트 플랫폼 ‘피망플러스’에 우선 탑재되는 등 지속적으로 게임성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밖에 아이돌 그룹 비스트, 장재인의 앨범 선공개 등 음악과 관련한 홍보의 장으로도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력팀
이현중
02-6907-9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