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하드 드라이브 탑재한 태블릿, 세계 최초로 선보여

뉴스 제공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나스닥 STX
2011-06-28 09:56
서울--(뉴스와이어)--하드 드라이브 및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선두 기업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는 하드 드라이브를 탑재한 세계 최초의 휴대용 태블릿 컴퓨터인 아르코스 G9 (ARCHOS G9)에 자사의 초박형 하드 드라이브인 모멘터스® 씬 (Momentus® Thin)이 탑재되었다고 밝혔다.

모멘터스 씬은 노트북용 2.5인치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얇은 제품으로, 두께가 7mm에 불과한 초박형 하드 드라이브다.

모멘터스 씬의 빠른 성능과 대용량은 업계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듀얼코어 1.5GHz 프로세서를 탑재한 태블릿인 아르코스 G9 제품군의 고성능과 최상의 조합을 이룬다. 특히 기본적인 32GB 용량 태블릿과 비교해 8배 이상의250GB 대용량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동일한 수준으로, 업계 최고의 비용 대비 성능을 자랑한다.

8인치 모델 아르코스 80 G9과 10인치 모델 아르코스 101 G9은 9월 중으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ARCHOS 80 G9이 $279, ARCHOS 101 G9이 $349으로, 통상 $499부터 시작하는 경쟁 태블릿 제품보다 월등한 가격 경쟁력을 지닌다. 아르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rcho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게이트의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로키 파이멘텔은 “씨게이트는 강력한 아르코스 태블릿에 모멘터스 씬을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술과 제품 개발에 새로운 지평선을 열었다”며 “모멘터스 씬 드라이브는 대용량의 저장 공간과 성능을 제공하여 태블릿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을 제시해 안드로이드 기반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제공하는 아르코스 제품군과 최적의 조합을 이룬다”라고 밝혔다.

씨게이트 모멘터스 씬 하드 드라이브는 태블릿 컴퓨터와 휴대용 제품, 보급형부터 전문가용 노트북 컴퓨터, 슬림 전자 제품들에 이상적이다. 세계 최초의 7mm 2.5인치 하드 드라이브인 모멘터스 씬은 다음과 같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 별다른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없이4K섹터로의 손쉬운 전환을 가능하게 해 주는 씨게이트의 스마트얼라인 테크놀로지
- 320GB, 250GB, 160GB 세 가지 용량
- 7200RPM and 5400RPM spin speeds with 16MB of cache
- 16MB캐시 메모리, 7200RPM, 5400RPM 두 가지 모델
- 선택사항: 강력한 데이터 보완- 컴퓨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정부 수준의 암호화.

씨게이트테크놀로지 개요
씨게이트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정밀 엔지니어링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혁신하며, 인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스피어를 구축하고 있다. 씨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Spiceworks, 유튜브에서 씨게이트를 팔로우하거나 씨게이트 블로그를 구독하면 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agate.com

연락처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팀장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