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호신술 강의 서비스’ 런칭

뉴스 제공
ADT캡스
2011-06-13 09: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 전문 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o.kr)는 최근 강력범죄가 증가하고 개인 신변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호신술 강의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ADT캡스 호신술 강의 서비스’는 빌게이츠, 히딩크 등 유명 인사들을 경호한 국내 최고의 ADT캡스 경호팀이 학교, 관공서, 기업 등에 직접 방문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호신술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ADT캡스 호신술 강의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범죄 사건의 사례 분석을 통해 상황에 따른 안전수칙, 성범죄 예방법 등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실습을 통해 직접 호신술을 몸에 익혀 응급 상황에 보다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직장인, 아동 등 다양한 대상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ADT캡스는 ‘호신술 강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내 몸은 내가 지켜요’라는 제목의 호신술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오는 7월 9일(토) 강남구 삼성1동 주민센터에서 50 여명을 대상으로 열리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안전 관련 퀴즈, 성범죄 예방법 등 안전 관련 강의와 함께 초등학생들이 위기 시에 활용할 수 있는 호신술 실습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내 몸은 내가 지켜요’ 강의 참가 신청은 ADT캡스 홈페이지(www.adt.co.kr) 및 기업블로그 (www.adtblog.com), 고객센터 (080-577-0000)에서 가능하며, 강의료는 인당 15,000원이다. 선착순 신청 30명에게는 호신용 경보기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ADT캡스의 호신술 강의는 강의 대상의 특성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호신술을 배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다”며, “호신술 강의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 교실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글로벌 1위 보안 전문 기업이 전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호신술을 배워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최주희 대리
02-3485-9015

홍보대행 민컴
주현영 과장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