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교수 내레이션 ‘허블3D’, 뜨거운 반응 힘입어 6개월 장기상영 돌입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11-05-16 11:05
서울--(뉴스와이어)--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명품으로 평가 받는 우주 망원경 ‘허블’의 눈으로 포착한 아름다운 우주의 모습을 담은 IMAX 3D 영화 <허블3D>. 지난 5월 5일 전국 8개 CGV IMAX 상영관에서 개봉해 15일(일)까지 전국 관객 14,412명(영진위 기준)을 동원하는 순조로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허블3D>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6개월 장기상영에 돌입한다.

전국 8개 CGV에서 1만 4천명 이상의 의미있는 흥행 스코어 기록한 <허블3D>
흥행 선전과 뜨거운 관객 호응으로 6개월 장기상영에 돌입!

NASA 역사상 가장 어려운 미션으로 손꼽히는 2009년 ‘허블’의 마지막 수리와 업그레이드 임무를 위해 우주왕복선 ‘아틀란티스 STS-125’에 탑승한 우주비행사들의 도전과 ‘허블’의 눈으로 포착한 우주의 경이로운 모습을 담은 IMAX 3D 영화 <허블3D>. 안철수 교수의 한국어 내레이션과 3D IMAX를 통해 우주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점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던 <허블3D>가 지난 5일 개봉한 이후 15(일)까지 전국 14,412명을 동원하는 흥행 선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 8개 CGV IMAX 상영관에서 개봉한 <허블3D>는 IMAX 포맷이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다른 영화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적은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만 명이 넘는 스코어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실제 우주를 거니는 듯한 생생한 영상 체험, 우주비행사들의 위대한 도전 정신이 관객들의 감동과 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기 때문.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새로운 우주를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나누고픈 가족 관객들의 호응이 <허블3D> 흥행세에 힘을 보태고 있다. “어린이날 아들이랑 함께 봤어요! 아들이 우주에 대해 부쩍 관심을 보여 뿌듯합니다.”(coka), “과학에 관심 많은 아이들과 함께 본 영화! 아이들 반응 최고!”(rkdxk5254), “아주 감동적인 45분을 보았다. 동심으로 돌아가 우주 머나먼 곳까지 단숨에 여행하고 돌아온 느낌!”(galuxykr), “어릴 때 꿈이었던 우주 비행사! 이렇게라도 체험해 봅니다”(nelsonhaha) 등 아이에게는 우주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성인 관객에게는 우주를 꿈꾸던 동심과 잠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작품이라는 호평으로 아이부터 성인 관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객들을 사로잡은 <허블3D>.

뜨거운 관객들의 호응과 8개 스크린 수에도 1만 명 이상의 흥행 선전을 보이고 있는 데 힘입어 CGV IMAX 상영관 8곳 모두 <허블3D>의 6개월 간의 장기 상영을 결정해 화제를 모은다. 이례적으로 6개월의 장기상영에 돌입해 더욱 많은 관객들과의 소통 기회를 갖게 된 <허블3D>의 의미있는 흥행은 앞으로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내레이션에 이어 안철수 교수가 한국어 내레이션에 참여하여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허블3D>. 전세계 역사상 최초로 IMAX 3D 카메라를 우주왕복선에 싣고 촬영, 현존하는 기술력이 포착할 수 있는 최상의 영상과 ‘허블’ 우주 망원경으로 본 놀랍도록 아름다운 우주의 장관을 담아낸 <허블3D>는 앞으로 6개월 간 용산, 왕십리, 일산,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서면 CGV IMAX 상영관에서 장기상영에 돌입, 의미 있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J CGV 홍보팀
김대희 대리
02-2017-1402
이메일 보내기